나를 진정한 나로 만들어 주는 위기들

안녕하세요. 오늘도 잠이 오지 않는 밤을 보내고 있는 까치산 입니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집에 와서 씻고 시계를 보니 어느덧 12시가 지나 있군요.

참으로 많은 생각이 드는 밤 입니다^^

 

저는 인생을 살면서, 일반 회사원으로서는 얻기 힘든 매우 큰 기회를 5번 정도 잡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이렇게 하루하루 한숨 가득하게 살아가고 있는 것을 보면… 전부다 놓쳤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시겠죠? 하하하… 그 이후엔 기회는 커녕 더 큰 위기들이 찾아오고 있네요. 물론 지금도 저는 엄청난 위기 속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경험속에서, 물론 지금의 이 위기 속에서도 항상 배울점이 있고 나중에 돌아보면 웃으며 추억할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위기가 없었다면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하지도 않았을 것이기도 하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글 쓰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늦게라도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렇게 글을 계속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하하하

아무튼! 저는 어떤 분들이 제가 쓰는 이 다양한 글을 읽어 주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처럼 힘든 상황에 있다거나 위기를 겪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도 쓰면서도 도움을 받고 있으니깐요 ^^

 

개인적인 이야기들은 다른 분류의 글들 처럼 길게 가져가고 싶지 않습니다. 다양한 생각들을 짧게 정리해야 좀 더 자주 쓸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소재 고갈 방지)

그러면 저는 이만 자러 가보겠습니다.

언제든지 댓글로 소통은 환영입니다! 저도 여러분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

 

프랑스에서 먹은 크림브륄레 – 까치산 촬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